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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정보

쇼핑몰창업-초보도 광고올릴 수 있다 네이버광고 1분만에 올리는법!

by 드리밍마케터 2022. 5.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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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쇼핑검색유형으로 광고를 하나 만드셨다면

이제 등록만 하시면 됩니다.

 

앞전의 포스팅은 아래 링크 해둘게요.

 

혹시나 앞의 포스팅을 안보고 오셨다면

앞의 포스팅 한번 읽어보고 오시는걸

추천 드리겠습니다 ^^

 

 

쇼핑검색광고 유형으로 광고를 만드셨다면

이제 중분류 - 소분류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쇼핑검색광고 / 파워링크 / 블로그광고 는 대분류로 보시면 되고

 

대분류( 쇼핑검색광고 / 파워링크 / 블로그광고 )

중분류( 사실 상관없지만 카테고리 )

소분류( 카테고리 안의 제품들 )

로 보시면 편하실거같아요.

 

쇼핑검색유형에는

쇼핑몰 상품형 / 제품 카탈로그형이 있어요

제품 카탈로그형은 보통 브랜드제품의 광고에 쓰입니다.

그러므로 현재 초보님들

중국 타오바오에서 아이템을 소싱하고

광고를 진행하시는거면

쇼핑몰 상품형으로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아까 말씀드렸던

중분류 즉 카테고리를 사용하기 위해

광고그룹 이름을 적으시면 됩니다.

저는 예시로 드리밍마케팅 광고테스트로 적어서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네모박스안의 자신의 쇼핑몰을 선택하시고

하루예산은 각각의 아이템마다

제한을 걸면 됨으로 여기서는 제한없음으로 하고 넘어가십니다.

 

 

 

그렇게 광고를 만드시면

이제는 상품을 넣을 수 있어요.

만약에 건강/생활의 카테고리를 만드셨다면

거기에 맞는 상품을 넣으시면 되겠죠?

자신이 만든 상품명을 검색하면

상품이 뜰꺼에요.

 

 

이런식으로 네모로 가려놓은곳이

상품란입니다 ㅋㅋㅋ

이런식으로 상품이 뜨면 추가만 딱 눌려주심 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추가한 상품이 들어가고

광고만들기를 하면

1일이내 심사가 완료 되고

광고가 시작됩니다!!

 

광고가 시작되면 이렇게 노출빈도 클릭수 클릭률 전환율

전환매출액등 내 광고가 잘 돌아가나 분석을 진행 할 수 있어요.

 

 

하지만 이 집계는 하루 늦게됨으로 참고하시구요.

어떤 상품이 노출이 많이 되는지

클릭이 많이 일어나는지.

클릭이 많이 일어나는데 매출액이 안나오던지 할건데.

그러면 분석을 통해

상세페이지를 수정 / 키워드를 수정/ 하면서

분석에 맞게 조금씩 업데이트를 해주시면 됩니다 ^^

 

더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아는대까지 성심성의껏 말씀드릴게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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